다낭 마사지&네일샵 한스파 다낭 자유여행 코스 중 필수 일정으로 알려져 아이티비즈

다낭 마사지&네일샵 한스파 다낭 자유여행 코스 중 필수 일정으로 알려져 아이티비즈

다낭 마사지&네일샵 한스파 다낭 자유여행 코스 중 필수 일정으로 알려져 아이티비즈

Blog Article


아리스파는 제가 갔을 때 매장에 한국인 사장님께서 없으셔서 카톡으로 연락했습니다. 다만 공항 픽업 - 호이안 드랍 시 20만 동이 추가되고, 호이안 픽업 후 호이안 드롭 시 30만 동이 추가됩니다. 먼저 룸으로 들어가 옷을 갈아입으면 마사지사분들이 들어오셔서 발을 씻겨주십니다. 그러고 누우면 머리랑 얼굴 마사지를 시작으로 상체 → 하체 순서대로 진행됩니다. 아마 10분 전까지 도착을 못하면 예약이 취소가 될 거예요.


하의만 제공되는 경우 발생 할 수 있을 조금은 민망하고 어색한 상황을 미연에 방지 할 수 있어 좋더라구요. 다낭 팜반동 인근에 위치한 넓고 쾌적한 제일이발관에서 지친 몸에 활력을 불어넣는 마사지를 받아보세요. 제일이발관은 얼굴 마사지와 두피 마사지, 마스크팩, 귀 청소, 손발톱 정리, 전신 마사지, 삼푸 마사지 모두해주는 마사지삽이에요. 관리받기 전, 발세족을 받으며 돌아다니느라 지쳤던 발을 씻고 마사지가 시작됩니다.


마사지를 받아야겠다 생각했는데 너무 많은 마사지 샵이 있어 선택하기가 어려웠던 거 같습니다. 모든 마사지 종료 후 샤워가 가능하며 호텔까지 픽업 & 드랍 서비스를 자체 차량으로 진행해요. 다낭은 무료이며, 호이안으로 이동시 추가 요금 $10가 있어요. 여행자의 거리에는 많은 마사지 숍이 있는데 가장 사람들이 많이 찾아오는 골목에 있는 스파입니다. 형님들이 무조건 보자마자 만족할 수 있을 정도의 베트남 여성을 보여드리고자 고민 끝에 완성한 라인업이기에 아마 후회하지 않으실 겁니다. 24년 위 한인 업체를 사칭한 로컬 업체들이 간판을 비슷하게 만들고 사칭하는 사례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가성비, 마사지사들의 실력, 그 밖의 서비스 등등 많은 것을 따져봤죠. 여러 가지 마사지샾을 블로그, 트립 어드바이져, 구글을 통해 알아봤어요. 해당 할인은 아리스파 카카오톡 친구추가를 하면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만큼 매니저들의 기본 마인드 셋업부터 일하는 직원들까지 서비스에 군더더기 없이 각이 잡혀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사실 응대하고 앉아 있을 때 물 한잔 주고 하는 것에서 나타나지 않습니까!? 여기는 그런 것들이 아주 자연스럽고 딱딱 잘되어 있습니다. 다낭 붐붐인 빨간 그네 여기는 오픈부터 아주 획기적이었던 게 미러룸 선택 방식을 최초로 도입해서 오픈부터 꾸준한 인기를 받아 왔습니다.


저가 스파보다 5~10,000원 정도 비싸나 샤워 시설도 잘 되어 있고 직원들도 친절합니다. 실키 스파 보다는 두 블럭 더 뒤에 위치해 있고 제가 다낭에 있을 때 다낭 관련 카페에서 인기 있었던 스파입니다. 베트남 마사지 종류는 상당히 많지만 추천드릴 것은 사실 마지막에 언급드린 것입니다. 형님들이 그간 한국에서 받은 어려움 방실장이 다 이해합니다.


다만 여행객의 입장에서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로 방문하시게 되면 위험이 따르는 것도 감수하셔야 할 부분입니다. 이러한 이유에서 제가 절대 로컬 업체를 문의하셔도 추천하지 않고 말씀드리지 않는 이유입니다. 동남아 여행 다니다 보면 택시기사들이 붐붐이라고 하며 안내할 때가 있는데 바로 그것입니다.


그렇기에 내가 지금 어디를 가야 할지 모르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저한테 물어보시면 간단하게 추천이 가능하지만 혹시나 어딘지 딱 정하고 문의하시고 싶다면 한번 몇 가지를 고려해서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아무리 가볍게 즐기는 다낭 붐붐이라 해도 기본 한 시간 이상이기에 살짝은 신중하게 정하셔도 된다고 생각합니다.


마사지가 끝나고 나서는 티와 커피 조이 크래커로 추정되는 쿠키를 주시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마사지가 끝나면 젖은 수건으로 오일을 다 닦아내고 베이비파우더를 뿌려주셔서 미끌거리는 건 안 남고 촉촉하고 뽀송했습니다. 찝찝하신 분들은 룸 내에 있는 샤워실에서 씻어도 될 것 같습니다. "다낭 최초의 프랑스풍 건물을 화려하게 복원해 레스토랑으로 운영한다..... 메뉴가 다양한 편이고 대부분의 메뉴가 만족스럽다. 해산물 요리도 신선하게 조리되어 나온다." 건물 곳곳에 식물과 조형물로 꾸며놓았는데 시간이 있으면 둘러보고 감상하는 것도 좋았을 것 같습니다.


마사지사분께서 마사지 중간중간 일정 시간마다  "손님 괜찮으세요?" 하고 물어봐주세요. 그래서 불편한 점이나 원하는 점 요청하기가 편리했어요. 마사지라는 것이 아무래도 사람이 하는 일이다 보니 마사지사분마다 만족도가 다를 수 있다는 점은 감안해야 할 것 같습니다. 2명 마사지받으면 드롭 서비스 해주신다길래 Pizza 4P's 에 데려다 달라고 요청드려서 무료 드롭 서비스도 이용했답니다.

펀초이스 펀초 바로가기 펀초 바로가기 펀초 펀초이스 바로가기

Report this page